springbootStudy01 - Jetbrains toolbox 설치

2021. 10. 13. 20:54OpenSource/Spring Boot

반응형

 

  • 이 강좌는 매주 화요일 사외 스터디를 통해 작성!
  • 스프링 부트와 AWS로 혼자 구현하는 웹서비스 책을 선정!(이동욱 저)
    • 내가 생각하는 커리큘럼이랑 같아서 선정! 

https://www.jetbrains.com/ko-kr/lp/toolbox/

 

JetBrains Toolbox

A suite of tools for development professionals who use various languages and technologies.

www.jetbrains.com

위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후 셋업!

사용방법은! ㅋㅋ 즐겁게 코딩 ㅋㅋㅋ 

저는 아래와 같이 3개가 다운로드 되어있네요.

업데이트를 쉽게 할수 있을것 같네요

그리고 vm옵션 등의 설정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IntelliJ에서 설정으로 들어가신 뒤에 

아래처럼 heap size도 조절이 가능하며 (메모리 기준 8G 1024~2048, 16G 2048~4096으로 셋팅)

vm 옵션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끝.

반응형